728x90

개구리를 주제로 유머와 삼행시 그리고 재미있는 그림까지 준비했어요.

개구리 편은 예전부터 준비해놓고 있었는데 마음에 드는 그림이 만들어질때까지 기다리느라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과연 어떤 재미있는 그림인지 기대해주세요!

 

AI가 그린 개구리 그림
정직한 개구리 그림이지만 재미없어서 넌 탈락!

 

오늘의 유머 - 개구리 편

 

"당신을 위해 개구리와 관련된 재미있는 농담을 준비해봤습니다!"

라고 챗GPT가 말했어요. 도대체 얼마나 재미있는 농담이길래 모야모야~~두근두근~~~

 

개구리가 평생 살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웃을 준비 해야겠죠? 입꼬리가 벌써부터 씰룩씰룩 하는데요!)
개구리가 평생을 산다면, 결국은 죽게 되겠죠!
(......끝?)

 

예전에 유행했던 허무개그를 학습한 것일까요? 이거는 아무거나 집어넣어도 되는 농담같은데 뭐 특별한 이유라도 있을까요?

이 농담은 개구리와 평생이라는 단어의 다양한 의미를 이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개구리는 어릴 때부터 몸이 작아서 길지 않은 수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사람들이 개구리를 많이 먹는다는 것이 재치있는 요소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평생"이라는 단어는 평소에 쓰이는 의미와는 달리 개구리의 경우 수명이 짧다는 의미로 사용되어 더욱 웃음을 자아냅니다.

사람들이 개구리를 많이 먹는다? 누가요??

갑자기 화가나네요. 화가난 개구리가 야구방망이를 들고 있는 모습을 그려줘!

유행하는 짤 같은거 응? 거 있잖아요, 그런거 알죠? 내가 뭘 원하는지 대충 이해했겠죠? 재밌는 그림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AI가 그린 야구방망이를 들고 있는 화가난 개구리
결과물입니다...이런거 말고오~~~실망!!!

 

분명히 화가난 개구리라고 했는데 웃고있죠? 야구방망이 들고 있음 휘두르는 척이라도 좀 해야지, 거 참;;;

개구리 배는 처음에 보고 엉덩이인줄 알았어요. 어휴, 속아서 웃을뻔 했잖아요. 아래있는 작은 개구리는 서비스인가용? 

 

이럴땐 뭐다? 재빨리 개구리 삼행시로 분위기 전환해야죠!

 

개구리 삼행시

: 개구리 소리 듣기 좋은
: 구름 낀 날에도
: 리듬 타며 뛰어놀자!

 

분위기 전환에 처참하게 실패했어요. 그리고 오늘의 유머에도 구름이 끼기 시작했어요. 

그럼 이거라도...

 

뒤돌아앉은 개구리의 뒷모습을 만화풍으로 그려줘!

나는 말이야, 재미있는 그림을 원한다고~~~

 

AI가 그린 앉아있는 개구리 그림
왜 그런 표정으로 쳐다보는건데...?

 

뒷모습이래짜나!!!!!!!!

일진 개구리였을까요? 저 표정은 무언가 모르게 비웃는거 같은데 기분 탓일까요? 아아, 안 돼!! 지독한 트라우마가...

그리고 개구리 앞다리에 손가락인지 물갈퀴인지 저거저거 엄청 거슬리네요.

 

부끄럽지만 제가 청개구리사행시 한 번 펼쳐보겠습니다.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왜 따라 부르시죠? 변진섭의 희망사항 그런 노래 저는 모르는겁니다.)
: 개비싼 명품 청바지인줄 알았는데
: 구라다 제품이었다.
: 리바이스 미만잡!

 

이럴 때 마지막 비장의 무기로 꺼내보는 그림이 남아있었으니, 그동안 꽤 결과물이 만족스러웠던 사람으로 변한 모습 그림 시리즈입니다.

 

제발 이번에는 재미와 감동을 지켜주길 바라며 개구리가 사람으로 위장한 모습을 그려줘!

약간 포켓몬스터의 지우가 된 기분이네요. "개구리 사람, 너로 정했다!"

 

AI가 그린 개구리 인간
만족하십니까, 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으로 변신 시리즈 중에 이녀석이 제일 웃긴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손가락 두 개만 방울이 달린건 뭐죠? 저 두 손가락의 용도를 도무지 모르겠어요.

 

시시하게 초록색 옷 입고 있는 사람을 그려줄까봐 오늘의 유머 실패각이라 생각하고 마무리 걱정하고 있었는데, 이것으로 꽤 나쁘지 않게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오싹오싹한거 좋아하시나요? AI의 무시무시한 그림실력을 보여드립니다!

AI가 손가락만 제대로 못 그린다고? 이런 그림도 보셨나요? (tistory.com)

 

AI가 손가락만 제대로 못 그린다고? 이런 그림도 보셨나요?

챗GPT가 그려준 엉뚱한 모습의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업스케치를 통해 매일 수십 장의 다양한 그림들을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그림 스타일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완벽한 그림과 대조되는 엉뚱한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