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챗GPT와 협업해서 만들어가는 오늘의 유머 시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 요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없으면 못 먹어요. 당연한 소리인가?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새우를 주제로 유머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맛있는 새우요리부터 눈으로 즐겨보세요!

 

맛있는 새우 요리를 그려줘!

 

AI가 그린 새우요리
어쩐일로 포크도 멀쩡하고 음식도 제대로네요!

 

오늘의 유머 - 새우

새우를 주제로 재미있는 유머 만들어주고 이유도 설명해 줘.

챗GPT의 새우 유머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집에 새우를 기르고 있는데, 새우가 너무 뻣뻣해져서 새우살이 아니라 새우돌이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새우돌을 주물러서 새우돌 스타츠를 만들어 팔려고 했지만, 새우돌이 너무 단단해서 주물러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다시 새우살을 기르기로 했답니다.

 

새우돌 스타츠??? 도대체 그게 뭐길래, 일단 그거부터 그려달라고 해볼게요.

새우돌 스타츠를 그려줘!

 

AI가 그린 새우돌스타츠
이게 진짜 새우돌 스타츤가 머시긴가 그게 맞나??

 

그림을 보니 더 아리송하네요. 이유를 들어보면 이해가 되려나요?

이유는 새우는 평소에도 굉장히 단단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물러서 새우돌 스타츠를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 대단한 일일 것입니다!

 

새우를 왜 주물러, 새우가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면 사람으로 만들어봐야지!

새우가 사람이 된 모습을 그려줘

 

AI 가 그린 새우 인간
진짜 사람으로 그려주면 재미가 없는데;;;

 

짜잔~ 새우가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그려주면 사실 재미가 없잖아요?

그럼 이렇게 해보겠습니다. 

새우가 걸어가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새우
새우와 바퀴벌레의 콜라보

 

아니, 이것은...!!! 바퀴벌레 아입니까? 새우가 걸어가야 하는데 이런걸 그려줬습니다.

새우가 걸어가기 위해 바퀴벌레로 진화를 한 것일까요?

이때를 틈타 은근슬쩍 주제를 바퀴벌레로 바꾸어보는데...

 

오늘의 유머 - 바퀴벌레

어느날 호텔에 묵은 여행객이 바퀴벌레를 발견하고 직원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여행객 : "여기 바퀴벌레가 있어요!!"
직원 : "죄송합니다. 바로 지우겠습니다."
여행객 : " 아니에요. 그냥 물어봤을 뿐이에요."

 

바퀴벌레를 주제로 한 재미있는 유머래요. 제가 지어낸 거 아니고 챗GPT가 그랬어요. 

이런 유머가 탄생한 이유입니다.

이유는 바퀴벌레가 너무 무서워서 바퀴벌레를 ***않고 싶어서 직원을 속인 것입니다.
하지만 바퀴벌레는 우리 주변에서 굉장히 많이 발견되는 벌레 중 하나입니다. 바퀴벌레는 밤에 활동하며, 음식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음식물을 매우 깨끗하게 보관해야 바퀴벌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바퀴벌레가 발견되 곳은 즉시 청결하게 청소해야합니다.

 

유머인지 정보전달인지 이번에도 재미가 없으므로 그림으로 만회를 해보겠습니다.

음식 위를 지나가는 바퀴벌레를 그려줘

 

AI가 그린 바퀴벌레
나는 바퀴, 내려놔라 인간!

 

이번에도 깔끔하게 실패했죠? 그렇다면 남은 건 사행시로 웃겨보는 거야!

 

바퀴벌레 사행시

바: 바람이 부는 저녁, 나타난
퀴: 퀴퀴한 냄새와 함께
벌: 벌써 가족들과 모여
레: 레이스를 펼치는 밤

 

이것도 챗GPT가 만들어낸 사행시입니다. 제가 사행시를 만들었으면 아주 큰 웃음이 터졌을 텐데 아쉽네요.

바퀴벌레들의 밤이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바퀴벌레들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주변에서 멀리 떨어져 살아가는 것이 좋겠죠. 하지만 이 시는 그들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음에서 작성했습니다.

 

바퀴벌레의 삶까지 이해하고 공감하는 챗GPT라니...하지만 내가 진짜 원하는 재미는 공감하지 못하는구나.

만화풍으로 귀여운 바퀴벌레 그려줘

 

AI가 그린 귀여운 바퀴벌레
귀엽찡?

 

큰 결심 했어요. 제가 직접 바퀴벌레로 사행시 들어갑니다.

바 : 바로 시작합니다!
퀴 :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벌 : 벌써 정답을 맞히셨네요!
레 : 레자로 만든 인형을 드립니다.

 

왜 그러시죠? 이게요 사실,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를 아는 사람들이 보면 엄청 재밌는 사행시거든요~

죄송하게 됐습니다, 새우로 다시 해볼게요;;;;

 

새 : 새우를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는 사람 봤어?
우 : 우리 때는 다 그렇게 먹었거든요~

 

알고 보면 챗GPT 유머실력이 나보다 더 대단한 것일지도! 마지막으로 이것을 받아주세요.

새우로 하트를 만들어서 그려줘

 

AI가 그린 새우 하트
새우는 사랑입니다.

 

제대로 유머 실력을 못 보여드린 거 같은데, 저 알고 보면 엄청나게 웃긴 사람입니다.

이걸 보시면 알게 되겠죠. 너무 재미있어서 눈가에 웃음주름 하나 더 생겨도 책임 못 져요!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이야기(창작) - 금거북이와 편의점

 

오늘의 이야기(창작) - 금거북이와 편의점

직접 만든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유머 시리즈에 이어 챗GPT가 그려준 그림들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래요! 나는 평범한 대학생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