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챗GPT가 그린 너무 재미있는 호랑이 그림들 보고 가세요!

드디어 챗GPT가 엄청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그동안 오늘의 유머시리즈로 챗GPT의 유머와 그림실력을 낱낱이 알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림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아껴두었다가 드디어 공개합니다! 웃을 준비 하셔요~~~

 

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 호랑이

챗GPT 호랑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유머와 해석

"호랑이한테 물렸어"라는 말은 대개 놀리거나 괴롭힘을 당한 상황에서 쓰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가 다 잘됐는데 마지막에 팀원이 나한테 먹칠을 해서 프로젝트가 실패했다. 진짜 호랑이한테 물렸어."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로는 "그 문제는 정말 쉬운데, 너는 왜 못풀었어? 호랑이한테 물렸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말에서는 호랑이가 무서운 동물로 인식되기 때문에, 상대방을 괴롭혔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한테 물렸어"라는 표현은 솔직히 처음 들어보는데 많이 배웠데이~!

저도 AI에게 한 수 배웠으니 이걸 가르쳐줘야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말이야, 이런 표현이 있단 말이야!

호랑이가 담배 피우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담배 피우는 호랑이
자연스러운데? 호랑이가 담배를 피운다는건 사실이었나?

 

옛날 옛적에~ 호랑이가 담배 피우던 시절~

이걸로 이야기를 시작하면 흥미진진 전래동화가 술술 이어져 나오고 그랬지요!

그정도로 옛날이면 도대체 언제적 이야기야?

 

아까 호랑이 유머는 잠시 잊어주시고 이제부터 재미있는 그림들을 함께 감상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마당에 누워있는 호랑이를 그려줘

 

AI가 그린 마당에 누워있는 호랑이
성님~ 엄니는 어디계십니꽈?

 

아직 웃긴 그림은 시작 안 했어요. 진짜 재미있는 건 뒤에 등장하는 거 아시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호랑이가 성님~하면서 말을 걸듯한 모습으로 쳐다보는데요, 갑자기 궁금해지는 그의 점심 메뉴.

호랑아, 너 밥은 먹었니? 메뉴는 뭐였어? 뭘 먹고 있는 모습으로 그려줄지 너무너무 궁금해욧!

호랑이가 식사하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호랑이가 식사하는 모습
생각보다 평범한 호랑이 식사, 뭘 기대했던 거지?

 

다이어트 중인 호랑이는 겨우 앞에 놓인 음식 한 접시를 깨작깨작 먹었어요.

앞발톱이 있지만 도구를 사용하는 우리의 호랑이 동생!

 

대충 다 먹었으면 날씨도 좋은데 산책이나 할까? 준비됐지? 아, 빨리 나가자니까~~(보채지 말았어야 했다...)

호랑이와 산책하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호랑이와 산책하는 모습
거봐, 나오니까 얼마나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모습으로 산책할 줄은 정말 몰랐어요. 사람으로 변신하라고도 안 했잖아요.

애완용으로 호랑이를 기르는 부자를 상상하며, 호랑이와 함께 산책하는 평범한 그림을 말한 거거든요?

 

다이어트를 하느라 예민해졌던 호랑이는 산책을 가자는 말에 화가 나 여자의 얼굴에 냥냥펀치를 날리고 말았어요.

웃는 게 웃는게 아닌 여자의 얼굴... 그리고 아기 호랑이도 어딘가 이상하죠? 신발 신은건가?

 

호랑아, 얼굴 좀 펴봐. 다이어트를 할 때는 춤이 제일이야. 춤을 춰보는 건 어때?

춤추는 호랑이를 그려줘(이것도 그려준다고?)

 

AI가 그린 춤추는 호랑이
춤추니까 날씬해지는데 얼굴은 왜 안작아지냐고!

 

진짜로 그려줄 줄은 몰랐..

ㅋㅋㅋㅋㅋㅋ 호랑이 그림은 웃음에 실패가 없네요. 

 

저기 호랑아, 꼬리가 떨어졌는데 괜찮은 거 맞지?

어쨌든 다이어트에는 성공한 듯? 춤을 추느라 기운이 다 빠진 호랑이는 결국 이렇게 되고 말았습니다.

 

AI가 그린 호랑이 등에 호랑이
다리가 비틀비틀 중심이 안 잡힌다

 

아오, 드럽게 무겁네.

기운 빠진 호랑이는 호랑이 성님이 나타나서 업고 갔다는 이야기였습니다.

 

호랑이를 등에 업고 가는 모습 그려달라고 한건 아니고요, 오리가 호랑이 등 위에 올라탄 모습을 그려달라 한 건데 이렇게 되었어요. 다음에 오리를 주제로 할 때 이 그림은 한 번 더 써먹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진짜 무서운 호랑이를 보여드리며 오늘의 유머 호랑이 편을 마무리하겠습니다.

 

AI가 그린 노란 고양이
임플란트가 시급한 냥이

 

노란 고양이가 만세 부르는 모습을 그려줘 라고 했는데 이렇게 그려줬어요.

 

마! 나도 알고보믄 호랑이다! 냥냥!

호랑이한테 물렸어?

(이거 아까 챗GPT가 유머로 알려준건데 기억하실려나;;;)

 

혹시 고양이를 좋아하신다면 이 고양이들도 보셔야겠죠?

어딘가 이상한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tistory.com)

 

어딘가 이상한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챗GPT가 그려준 나만의 고양이로 힐링해요. 귀여운 고양이 사진들을 보면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곤 하는데요, 저 역시 "나만 없어 고양이~!"를 외치다가 드디어 저만의 고양이가 생겼습니다. 순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