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차를 주제로 유머를 만들었어요!

오늘은 기차를 주제로 유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머가 재미없어도 괜찮아요. 재미없을 땐 만능치트키인 사람으로 변한 시리즈나 호랑이 그림을 소환하면 되니까요!

 

호랑이 그림이 진짜 꿀잼인 이유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챗GPT가 그린 너무 재미있는 호랑이 그림들 보고 가세요! 드디어 챗GPT가 엄청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그동안 오늘의 유머시리즈로 챗GPT의 유머와 그림실력을 낱낱이 알 수 있었는데요,

wowtrend.tistory.com

 

그럼 오늘의 유머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기차부터 그려보자구요. 기차에 올라타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기차
하지만 굳게 닫힌 문. 탑승불가.

 

오늘의 유머 - 기차 편

챗GPT 기차로 재미있는 농담 만들어주고 이유도 알려줘

 

당신: 기차가 왜 먹지 않을까요?
상대방: 왜요?
당신: 기차는 너무 바쁘니까!
기차는 운행 시간에 맞춰 정확한 스케줄에 따라 운행되기 때문에, 먹는 것보다 바쁘다는 농담입니다.

 

아이쿠, 내가 그걸 몰랐네~

기차가 식사하는 모습은 안 그려주는 구나...

그렇다면 일단 이것저것 그려달라고 해보겠습니다.

 

AI가 그린 다양한 기차들
그냥 평범한 기차들이자나?

 

사막을 지나가는 기차를 그려줘

터널을 지나가는 기차를 그려줘

바다를 지나가는 기차를 그려줘

 

우주를 지나가는 기차는 생성에 실패했어요. 그러지말고 다시 유머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챗GPT 기차와 관련된 유머

당신: 기차 안에 김치찌개를 먹으려니 불이 꺼졌어요
상대방: 왜 그래요?
당신: 차가 뜨거워서!
기차 안이나 지하철 안은 사람들이 숨쉬는 것으로 인해 더워지는데, 이 농담은 그러한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기차 유머에 뜬금없이 김치찌개가 등장했어요. 이거 그림으로 그리면 재미있겠는걸?

하지만 기차 안에서 김치찌개를 먹는 모습은 그림으로 그리기 부적절하대요.

그럼 그냥 김치찌개를 먹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김치찌개 먹는 모습
진짜 김치찌개만 먹네. 밥도없이 짤 텐데~

 

오늘의 유머 - 피자와 햄버거 편에서 사용했던 바로 그 그림입니다. 피자와 햄버거 편에 김치찌개가?

이 그림이 어떻게 사용됐는지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보시면 알죠~ㅎㅎ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피자와 햄버거

 

오늘의 유머 - 피자와 햄버거

오늘의 유머 주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와 햄버거입니다. 피자와 햄버거를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살은 제가 찌니까요. 오늘의 주제인 피자와 햄

wowtrend.tistory.com

 

어쨌든 재미있는 그림을 위해 급하게 호랑이를 소환하겠습니다.

호랑이가 기차에 올라타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기차와 호랑이
여긴 어디...?

 

어머어머~~~ 너무 귀엽자나!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호랑이 그림은 어지간하면 실패가 없는 듯 합니다.

그 날의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 보기위해 맛보기로 호랑이 그림을 살짝 공개할께요.

 

ㅋㅋㅋ호랑이보다 저 여자 얼굴이 진짜 웃김

 

너무 재미있는 그림이라 신비감을 위해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원본은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에서 확인해주세요!

호랑이 그림으로 재미를 본 저는 이런 것도 요청해 보았습니다.

 

고슴도치를 보고 놀라는 호랑이를 그려줘

사람으로 변장한 호랑이를 그려줘

 

AI가 그린 다양한 호랑이
이제 그만해라 인간!

 

욕심이었나봐요. 의외로 평범한 호랑이 그림들이 탄생했어요.

오늘은 기차가 주제인데 호랑이가 왜 이렇게 많이 등장하는 걸까요?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기차로 딱 한 번만 웃겨보자!

하늘로 날아가는 기차를 그려줘

 

AI가 그린 기차
망했다;;;

 

기차 그림으로 웃기는 건 끝까지 실패했어요. 그냥 호랑이 2편으로 준비할껄 그랬다...

재미있는 호랑이 그림은 호랑이 2편에서 더 공개할께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