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I의 과감한 그림 실력을 보여드립니다.

확실한 트렌드로 자리 잡은 AI로 그림 그리기에 대해서 결과물들을 공유합니다. 그림이 계속해서 쌓이다보니 비슷한 느낌의 그림들이 많네요. 

 

이런 취향의 그림들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공감] - AI가 나의 의도를 오해해서 생긴 일

 

AI가 나의 의도를 오해해서 생긴 일

AI가 나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그려준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분명 제가 요구한 것과 아주 다른 그림들로 깜짝 놀라고 당황했습니다. 왜 그림을 보고 당황했는지 함께 보시면 이해하실 거예요. 다

wowtrend.tistory.com

 

이렇게 그림을 그려줄 때 부터 알아차렸어야 했어요.

AI가 그리는 그녀들의 모습이 이렇다는 것을요. 누군가의 취향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바로 확인하시죠!

 

AI가 그린 집에서 운동하는 모습
집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그려줘

 

이 그림의 제목은 집에서 운동하는 모습입니다. 집에서 과연 이렇게 운동하는 분이 있을까요?

복근을 보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는 분 같은데 자세는 아무리봐도 이상하네요.

 

AI가 그린 요가 동작
요가 동작을 그려줘

 

요가 동작을 그려달라고 했습니다. 요가에 짐볼이 필요하던가요?

이 동작 어딘가에 본 거 같긴 한데요, 확실히 요가는 아닙니다.

이 때 눈치챘어야 했어요.

 

과연 AI가 그동안 학습한 건 무엇이었는지... 마음의 준비가 살짝 필요합니다.

 

AI가 그린 스트레칭
스트레칭 하는 모습을 그려줘

 

너무 놀라고 말았습니다. 그저 단순히 스트레칭 하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거든요.

유교 사상이 깊게 뿌리박힌 저는 혼란스럽기만 합니다.

앞에서 그려준 요가와 동작이 비슷한데 절대 이런걸 원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커플 요가는...? (왜요? 뭐요?)

 

AI가 그린 커플요가
커플 요가를 그려줘

 

편견이 없는 AI는 커플을 이런식으로 잘 그려주더구만요. 그나저나 요가 동작이 저런거 밖에 없냐구요.

그동안 도대체 무얼 학습했길래...

 

AI가 그린 오픈카
오픈카를 타고 있는 모습 그려줘

 

오픈카에 타고 있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어요.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장면을 생각했는데 여러모로 답답하네요.

실내라서 그런가 왜 답답한 느낌이지;;;

그와중에 안전벨트는 견디지 못하고 끊어졌어요.

 

이제 마지막 그림입니다. 마지막이라고 더 특별하진 않습니다. 절대 아무것도 기대하지 마세요.

 

AI가 그린 바다 의상 코디
바닷가에 놀러갈 때 의상 코디해서 그려줘

 

바닷가에 놀러갈 때 의상을 코디해서 그려달라고 했어요. 바캉스 룩을 생각했던 순진한 나. 그걸 지켜보는 너.

AI로 그림을 그릴 땐 요즘 그 유행한다는 문단속을 꼭 해야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