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의 유머 시리즈 기린 편과 재미있는 그림 유머입니다.

다음 유머 시리즈 오늘의 유머는 기린 편인데요, 오늘도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합니다. 재미가 없으면 호랑이가 등장할 거예요. 오늘도 함께 웃어봅시다!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잘 그린 기린 그림이고, 니가 그린 기린 그림은 못 그린 기린 그림이다.

(자랑이지만 이거 엄청 빨리 말할 수 있음)

 

오늘의 유머 시리즈

 

오늘의 유머 시리즈 - 기린 편

기린을 생각하면 항상 기다란 목으로 서있는 모습이 너무 힘들어 보였어요. 오늘은 기린이 주제니까 기린을 좀 쉬게 할께요. 오늘은 내맘대로 세계 기린의 날! 휴식을 취하렴.

 

기린이 누워있는 모습 그려줘

 

AI 누워있는 기린 그림
왜 눕지를 못하니

 

기린이 누워있는게 아니라 앉아있네요. 어쨌든 편안히 쉬었다면 배도 고플 거 같아요. 이것도 그려볼게요.

지난번에 호랑이가 식사하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을 때는 접시에 담긴 음식을 먹고 있었거든요.

과연 기린은 어떤 메뉴를 선택했을까요?

 

기린이 식사하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식사하는 기린
많고 많은 음식 놔두고 그걸 먹는다?

 

이봐 기린, 너 뭘 먹은거지?

아무리봐도 먹으면 안 되는걸 먹은거 같은데 말이죠. 저걸 당기면 기린이 입을 쫘악 벌리겠죠?

살짝 당겨보고 싶은 욕구가... 그러나 현실적으로 기린 앞발차기 무섭....

 

기린이 사람이 된 모습을 그려줘

 

AI 기린 그림
예쁘다, 기린!

 

어딜봐서 사람?

사람의 특징을 전혀 모르나봐요. 자신있게 사람으로 변한 모습으로 기린을 그렸다고 하는데 눈감고 봐도 이건 그냥 기린입니다.

 

기린은 그냥 크고 예쁜 눈과 가늘고 긴 목을 가졌을 뿐인데... 나보다 낫잖아?

괜히 상처만 받았어요.

 

다음 그림을 맞춰보세요! 이거 그림만 보고 어떤 그림인지 알면 진짜 천재임! (힌트는 호랑이)

 

AI 호랑이와 기린 그림
이건 그거다! 기랑이!

 

호랑이가 힌트지만 도저히 아무도 무슨 그림인지 알 수 없는 그림.

정답은요, 정확히 이렇게 말했어요.

친구가 된 호랑이와 기린을 함께 그려줘

 

친구가 되라고 했더니 큰 기린 얼굴에 호랑이 무늬를 콜라보했어요. 친구는 닮아가는 것. 찐친이 되었다고 생각할래요.

기린과 호랑이가 합쳐져 기랑이 탄생?

아래의 작은 기린은 대놓고 몸 전체가 호랑이 줄무늬에 호랑이 꼬리까지 장착했어요.

 

그러고보니 아직 오늘의 그림만 보고 유머를 시작 안했네요?

아래 그림과 함께 오늘의 유머를 공개하겠습니다.

 

AI 호랑이와 기린의 식사
기린과 호랑이가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그려줘

 

챗GPT 기린을 주제로 유머 만들어줘

기린이 시작한 회사에서 룸메이트를 찾고 있었어요. 그런데 회사에서는 몸길이 큰 것을 우대한다고 하더라구요. 기린은 동물원에 있는 기린 누나한테 이야기를 했습니다. 기린 누나는 "당연하지! 몸길이 큰 게 우리 무리의 특징이잖아!" 하면서 도와줬어요!
결국 기린은 동물원에서 룸메이트를 구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방이 매우 높았던 것이 문제였다고 합니다!
이런 유머 어떠세요? :)

 

라고 했어요. (약간의 고자질) 챗GPT 유머실력 어떠세요? (비꼬는 거 아님)

그럼 유머대신 이런 그림은 어떠세요? (근자감 장착)

 

AI 배타고 있는 기린 그림
불편하다...

 

배에 타고 있는 기린을 그려줘

 

버거워 보이지만 다행히 배에 탑승을 했어요. 흔들리는 배와 불안한 표정의 기린.

기린한테 조금 미안해져서 기린의 단짝 호랑이도 배에 태웠습니다. 이제 곧 호랑이한테도 미안해지겠죠.

 

AI 배에 탄 호랑이 그림
내리면 가만 안둔다

 

배에 타고 있는 호랑이를 그려줘

호랑이가 너무 정면으로 쳐다보니까 조금 무섭네요. 이제 호랑이 좀 제발 그만 불러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왜 자꾸 호랑이를 등장시키냐고요? 이거 보시면 알아요 ㅎㅎㅎ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챗GPT가 그린 너무 재미있는 호랑이 그림들 보고 가세요! 드디어 챗GPT가 엄청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그동안 오늘의 유머시리즈로 챗GPT의 유머와 그림실력을 낱낱이 알 수 있었는데요,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