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가 만든 창작 스토리입니다. 그림들은 챗GPT에게 그려달라고 했어요. 이야기 속에서 그림이 가끔 웃음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제목 : 진짜 나를 찾아서

오늘도 악몽에서 깨어나 아침을 맞았다. 꿈 속의 나는 남자였다.

항상 같은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일까?

 

악몽에서 깬 모습을 그려줘

 

나의 아침은 매우 분주하다. 악몽을 떠올리며 시간을 지체할 수 없다.

나의 긴 머리는 매일 아침 드라이기로 잘 말려줘야 한다.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는 모습 그려줘

 

머리 길이를 조금만 자를까?

하지만 나는 웨이브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이번엔 공들여 화장을 할 차례다. 여기서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마스카라하는 모습을 그려줘

 

나는 특히 눈 화장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한 올 한 올 꼼꼼하게.

다들 나의 메이크업 실력에 감탄한다.

 

렌즈끼는 모습을 그려줘

 

바쁘지만 렌즈도 빼먹지 않고 착용해야지! 

매일 렌즈를 착용하지만 아직도 동작이 서툴다. 수전증 때문인가?

 

참고로 나는 시력이 매우 안 좋다. 

 

오토바이 타는 모습을 그려줘

 

오늘 아침도 화장을 하다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다.

지각하기 싫어서 어쩔 수 없이 오토바이로 출근을 한다.

너무 속도를 냈더니 심장이 요동을 친다.

뛰는건 심장이다. 그것이 심장이니까!

 

모니터를 그려줘

 

회사에 도착한 나는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면서 일을 한다.

그래서인지 시력이 점점 더 나빠져 간다.

'오늘은 안과에 꼭 들러야지.'

 

시력검사하는 모습을 그려줘

 

안과에서 시력검사를 했다. 역시 결과가 좋지 않았다.

너무 피곤한 하루.

어서 집에가서 쉬고싶다.

진짜 내 모습으로 편하게 쉬고싶어.

 

안경을 쓰고 츄리닝 입은 모습을 그려줘

 

집에 돌아오면 나는 답답했던 렌즈를 빼고 안경부터 찾는다.

이제 좀 눈이 편해진 느낌이다.

메이크업을 아직 안 지웠기 때문에 아직 진짜 내 모습이 아니다.

 

머리카락을 만지고 있는 남자를 그려줘

 

왜 자꾸 머리가 아프지? 악몽 때문인가?

나는 화장도 덜어내고 진짜 내모습으로 조금씩 돌아간다.

그리고...

 

긴머리의 남자를 그려줘

 

이것이 바로 진짜 내모습이다. 또 수염이 이만큼 자랐네.

내가 매일 악몽을 꾸는 이유! 꿈 속의 나는 항상 남자였다.

 

아무도 모르는 진짜 내 모습.

진짜 나를 찾아서... 나는 누구보다 완벽한 여자이고 싶다.

내가 여자였다면 아이돌이 되지 않았을까?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이야기 - 내 꿈은 아이돌 (창작)

 

오늘의 이야기 - 내 꿈은 아이돌 (창작)

주인공이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어릴때부터 꿈이 아이돌 가수였던 주인공이 자라면서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을 담은 창작 소설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야기의 모든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