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상어 유머와 재미있는 상어 그림

오랜만에 돌아온 오늘의 유머인데 유머 실력은 그대로였다는 함정카드부터 발동하네요;; 그림실력은 점점 더 좋아지던데 유머는 어렵나봐요!

 

상어

 

오늘의 유머 - 상어 편 시작

일단 위에 그림은 상어가 자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늘 웃음을 담당하는 사람이 된 시리즈부터 꺼내볼께요.

 

 

이걸 벌써 꺼낸 이유는 상어가 사람으로 변하지 못했어요 ㅜㅜ

큰 웃음은 아니더라고 피식하면서 콧물이 한방울 튀어나올 정도의 재미를 원했는데...

챗GPT 상어 유머

상어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먹이 사슬의 꼭대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수업시간인줄;;; 유머를 만들어 달랬더니 공부를 가르치고 있냐?

번개 좀 맞아볼래?

 

 

콰지직!

사실 번개 맞은 그림은 아니고요~

상어가 춤추는 모습입니다! 

상어 춤은 언제나 짜릿 짜릿~피카 피카

 

챗GPT 상어 농담

상어가 살아있는 동안 무슨 음식을 먹나요?
당연히 해산물이죠 :)

이걸 농담이라고... 혹시 복어도 먹니?

 

 

빵빵하게 부풀은 복어를 그려달라했는데 실패했어요.

사실 요즘 인어공주가 이슈잖아요?

 

그 명장면 그거! 인어공주하고 복어하고 마주보고 웃는거 그거 그려줘!

 

 

안되네요;;;

 

다시 한 번 챗GPT 상어 농담

왜 상어는 항상 요리사들과 싸울까요? 그 이유는 상어가 항상 피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아... 그렇군요....쓰읍;;;

 

 

이것은 일광욕하는 상어그림이구요~

물밖으로 나왔으면 좋았겠는데 아쉽.

 

아래 그림은 욕조에 들어간 상어입니다.

 

 

그래도 순순히 욕조에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쬐끔... 귀엽네요!

그럼 마지막은 귀여운 상어모양 풍선 그림!

 

 

내가 말한건 진짜 상어 모양으로 된 풍선 그려달라고 한건데...

잘그린 풍선 시리즈는 여기에 있어요!

AI가 그린 그림 시리즈 - 풍선 편 (tistory.com)

 

AI가 그린 그림 시리즈 - 풍선 편

AI가 그린 다양한 풍선 그림입니다. 인공지능 그림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요? 그동안 음식도 그려보고, 미녀도 그려보고, 춤추는 동작들까지 다양하게 그려보았는데요, 오늘은 귀여운 풍선시리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