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I는 발가락 표현을 이렇게 해요.

그동안 AI 손가락 그림이 꽤나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손가락과 비슷한 발가락은 과연

어떻게 표현해 낼까요?

 

사실 AI는 손가락, 발가락 외에도 이런 그림들도

이상하게 그려주더라고요.

AI가 손가락만 제대로 못 그린다고? 이런 그림도 보셨나요? (tistory.com)

 

AI가 손가락만 제대로 못 그린다고? 이런 그림도 보셨나요?

챗GPT가 그려준 엉뚱한 모습의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업스케치를 통해 매일 수십 장의 다양한 그림들을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그림 스타일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완벽한 그림과 대조되는 엉뚱한

k-seomin.tistory.com

 

발가락 하트

발등에 하트보다 발가락이 먼저 눈에 들어오죠?

사실 하트모양 문신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스티커를 붙여놨네요.

 

근데 의문인건 발목에 저거 하얀 곰팡이 같은

도대체 저걸 왜 그려넣었을까요???

 

아이고, 새끼발가락이...

발목에 꽃 모양 타투를 아주 예쁘게 잘 그려줬는데

1% 아쉽게 돼버렸습니다.

 

이 정도면 그냥 넘어갈까요?

그러기엔 엄지발가락이 너무 엉망이라...

그리고 이건 초록색 샌들을 그려달라고 한건데

초록색이 엉뚱한 곳에 쓰였어요.

 

발가락을 항상 못그리는건 아니구요,

잘그려준건 따로 있어요.

이것도 꽤 잘 그려준거 같아요.

뒤쪽에 있는 발은 엉망이긴한데 너무 엉망인

발가락을 많이 봐서 그런지 잘 그려 보이네요.

 

발가락은 사실 애교 수준이죠.

손가락 그림들을 보고 나면 말이죠.

 

휴대폰으로 통화하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하면

손에 저렇게 들고 있더라고요.

근데 손가락이 아주 난리가 났어요.

 

무슨 물건을 들고 있으면 손가락이

말을 안 듣는 것 같아요.

 

사과를 들고 있는 손가락이 어두워서 그렇지

엄지 손가락이 두 개인 것 같은데요.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거 아니죠?

 

고드름을 들고 있는 저 손가락들도 역시나 엉망.

 이제 무언가를 들고 있는 모습은

그려달라고 안 하려고요.

 

그런데..?

피부과에서 진료받는 모습 그려달라한건데

왜 귀에다가 뭐하는거죠?

 

아마도 야매 의사인가봐요.

손가락이 참 자유분방하네요!

 

그리고 이것마저 이렇게 그릴줄은 몰랐어요.

짜잔-

행운의 황금손! 인데

이것도 역시나 손가락이 은근슬쩍 여섯개네요.

 

황금은 많을수록 좋으니까? 막이래;;

 

이런 그림들도 있어요!

[오늘의 공감] - AI가 나의 의도를 오해해서 생긴 일

 

AI가 나의 의도를 오해해서 생긴 일

AI가 나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그려준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분명 제가 요구한 것과 아주 다른 그림들로 깜짝 놀라고 당황했습니다. 왜 그림을 보고 당황했는지 함께 보시면 이해하실 거예요. 다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