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 때는 개그 유행어가 전국민 유행어가 되기도 하였는데, 요즘은 유행어는 어디서부터 시작되나요? 갑자기 개그맨들의 유행어가 너무 궁금해졌는데, 기억이 선뜻 떠오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챗GPT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어쩔지피티
한국 개그맨 유행어 알려줘!

 

한국 개그맨 유행어 모음

챗GPT4의 대답은 이랬어요.

친절하게 10명의 인기 개그맨들의 유행어를 순서대로 모아서 알려주는데...

네? 이게 맞아요?

 

한국 개그맨 유행어 모음
챗GPT 유행어 모음

 

1. 유재석 - "와~ 근데 와!"

이거 유재석 유행어 맞나요? 자주 사용하는 말투이긴한데 이걸 유행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나?

맨날 억울하고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와~ 이랬던 장면이 떠오르긴 하네요.

 

2. 강호동 - "신나는 노래!"

??? 강호동 유행어가 얼마나 많은데, 어째서 이거죠? 싸펑피펑부터 취해써? 이런 것도 있고 진짜 많은데 말이죠.

혹시 옛날 옛적 천생연분이나 X맨 시절 신나는 노래 주세요! 이걸 말하는건가...?

 

3. 박명수 - "너무해, 너무해!"

너무해 너무해는 트와이스 아닌가요? 어쩔지피티가 자료를 너무 엉망으로 모아온 것 같은데요...

 

4. 이수근 - "니가 할 일이다!"

이거는 강호동이 이수근한테 "잘 봐둬라, 수근아~ 저거 다 니가 할 일이다" 맨날 이러지 않았나요?

이게 어쩌다 이수근의 유행어가 된 건지...차라리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 그게 더 유행어 같은데 말이죠.

 

 

5. 정형돈 - "무한도전!"

ㅋㅋㅋㅋ이건 맞네요. 무도 멤버들이 다같이 외치는 말이기도 하지만, 이건 그래도 그나마 유행어(?)를 잘 연결해 준 거 같네요. 엉뚱한 소리 안 갖다 붙여놓은게 어딥니까 ㅎㅎ;;

 

6. 김병만 - "대한민국 만세!"

이거봐요. 역시나 또 엉뚱한 연결이네요. 혹시 달인 코너에서 마무리로 대한민국 만세를 외쳤던가요? 아니면 정글의 법칙에서? 제 기억에는 김병만과 대한민국 만세는 무슨 조합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7. 이경규 - "맛이야, 맛!"

???나만 모르는 이런 유행어가 있었나 혼란스러워서 찾아봐도 역시 없네요. 이경규는 "별들에게 물어봐~" 이거 아니냐고요...

 

8. 이영자 - "순간이동!"

점점 유행어가 산으로 가고 있죠? 챗GPT가 개그맨들 이름은 잘 찾아왔는데 유행어 매칭은 엉망입니다.

9. 김구라 - "존버하세요!"

저만 모르는 유행어들이 있는 것인지, 혹시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에게 "존버하세요!"라고 하는 유행이 있었던가요? 이제는 내가 너무 유행어를 모르고 있었던 것인가 혼란스럽기까지 합니다.

 

10. 노홍철 - "열일하십니다~"

하아~ 노홍철은 "그래, 가는거야~~"이런거 아니면 차라리 "아이고~~~" 이런걸 가져왔어야죠. 열일하십니다는 또 어디서 찾아온 자료냐고요;;;

 

제가 기억하고 있는 것들이 맞다면 솔직히 여기서 진짜 유행어라고 할 수 있는건 하나도 없네요. 차라리 제가 그냥 기억나는걸 정리하는게 더 정확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진짜로 제가 다시 정리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힘들더라고요;;

개그 유행어 총정리 - 여기서 보고 가실께요! :: 트렌드 따라잡기 (tistory.com)

 

개그 유행어 총정리 - 여기서 보고 가실께요!

챗GPT가 엉뚱한 개그맨 유행어들을 알려줬는데 이번엔 사람이 제가 제대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개그 유행어가 진짜 많네요~! 추억의 고전 개그 유행어 김형곤 - 잘 될

wowtrend.tistory.com

 

혹시 진짜 유행어가 맞는데 제가 모르고 있는거였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인기 개그맨들 잘 모아놓고 저 유행어라고 우기는 대사들은 도대체 어디서 가져온 것일까요?

 

혹시 미래에서...? 소오름.......

 

차라리 이게 훨씬 재밌네요!

[오늘의 공감] - 유머와 그림 - 알파카와 얼룩말

 

유머와 그림 - 알파카와 얼룩말

알파카 유머와 얼룩말 유머 귀여움의 상징 알파카와 성격이 포악하기로 소문난 얼룩말을 주제로 인공지능이 유머와 그림 그리고 삼행시까지 만들었어요. 왜 만들었냐고 물으시면, 제가 만들어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