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챗GPT가 엉뚱한 개그맨 유행어들을 알려줬는데 이번엔 사람이 제가 제대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개그 유행어가 진짜 많네요~!

추억의 고전 개그 유행어

김형곤 - 잘 될 턱이 있나~ / 잘 돼야 될텐데~

김학래 - 회장님의 영원한 종입니다, 딸랑딸랑 / 괜찮아유

심형래 - 띠리리띠띠리~ 영구 없다!

김정렬 - 숭구리당당 숭당당 수구수구 당당 숭당당

이봉원 - 반갑구만 반가워~ / 시시시시 커커커커 시커먼스 시커먼스

최양락 - 오, 신이시여! / 알까기~

김미화 - 음매, 기죽어 / 음매, 기살어

황기순 - 척 보면 앱니다

이홍렬 - 뭐 필요한거 없수? 없음말구!

임하룡 - 이 나이에 내가 하리? / 거 쑥스럽구만

이창훈 - 하늘에서 눈이 와요~ / 배트맨~~~ / 난 짜장은 싫어, 난 짬뽕

오재미 - 선생님, ~가 불쌍해요

이경규 - 별 들에게 물어봐

조혜련 - ~했잖아, 그랬잖아(그랬자나) / 아나까나 까나리~

김국진 - 나 소화 다 됐어요~ / 여보세요?

 

개그콘서트 유행어

심현섭 - 밤바야~

박준형 - 무를 주세요

김지혜 - 선생님, 가슴이 가슴이~

정종철 - 얼굴도 못생긴 것들이 잘난척 하기는~ 적어도 내얼굴 정도는 돼야지 / 사랑하는 사랑하는 온곡 온곡 초등학교 초등학교 여러분 여러분

김숙 - 니 내한테 반했나

유세윤 - 야야야, 내 밑으로 다 조용히햇 / 선생님 똥 칼라파워!

강유미 - 짖궃군요! 

강주희 - 네~ 잘 봤습니다

김시덕 - 내 아를 낳아도

김준호 - 쟈나쟈나 / 감사합니다람쥐

김대희 - 밥묵자 / 소고기 사묵겠지

신봉선 - 짜증 지대루다

김준현 - 고~~래? 고뤠?

허경환 - 바로 이맛 아입니까 / 궁금하면 오백원 / 자이자이 자슥아 / 언발란스

김지민 - 느낌 아니까~

송중근 - 라따 라따 아라따 / 우쥬 플리즈 닥쳐줄래?

김기수 - 제가 그쪽으로 가겠어요

박성호 - 사람이 아니므니다, 갸루상이므니다

이수지 - 고객님, 당황하셨어요?

조윤호 - 유단잔가? / 당황하지 않고 명치를 빡, 끝!

박성광 - 일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 오키오키 오키나와

박영진 - 소는 누가 키울거야

김영희 - 제명이 됐어요 /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그죠~?

 

너무 많아서 생각나는 대로 정리해도 이 정도네요. 이 외에도 

나 촉 되게 좋아 / ~하고 가실게요! / 확 그냥 막 그냥

이런 것들도 있었네요. 

개그맨 유행어 총정리
ㅋㅋㅋㅋ

대히트 유행어

개그 콘서트 외에 웃찾사, 코미디빅리그 등에서도 많은 대히트 유행어가 있었어요.

대표적인 걸로 몇가지만 소개하자면,

 

김미려 - 김기사~ 운전해~

김형인 - 귓밥봐라~ / 그런거야~

윤택 - 좋아좋아~

양세형 - 바리바리 양세바리 에블바리 쉑 더 바리 

양세찬 - 이리오시오! 냉큼오시오!

이진호 - 세자책봉

정주리 - 따라와~

리마리오 - 오 베이베

 

사실 이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거 아시죠? 적다보니 너무 많아서 지쳤어요...

번외편) 가수 유행어

김흥국 - 아, 응애에요 / 들이대 

양희은 - 너 이름이 뭐니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