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선인장을 주제로 한 유머와 그림입니다.

갑자기 그 어떤 개연성도 없이 선인장이 떠올라서 선인장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굳이 이유로 삼아보자면 제가 초록색 옷을 입고 있어서...?

 

AI 선인장 그림
선인장을 만화풍으로 그려줘

 

선인장에 해바라기 꽃이 피었네요. 오늘은 출발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유머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의 유머 - 선인장 편

챗GPT 선인장 유머

왜 선인장은 물을 주면 안되나요?
선인장이 물을 마시면 선인장이 아니라 수인장이 되기 때문이죠! :)

 

네에~? 이렇게 나온다고요? 그럼 수인장을 만들어 봅시다.

선인장에 물주는 모습을 그려줘

 

AI 선인장에 물주는 그림
선인장에 물주는거 맞니?

 

아까 왜 그런 농담을 한거죠?

선인장은 매우 건조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물을 주면 죽을 수 있습니다. 이 농담은 선인장과 수인간을 닮은 단어 농담으로, 반전된 유머감각을 자극하는 농담입니다. 선인장을 익히 알고 있지 않더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이 농담은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농담이에요.

보고있나요, 어린이 여러분?

저도 어렸을 때 선인장에 물을 너무 많이 줘서 선인장이 녹아내린적이 있어요.

 

AI 선인장 가게
선인장 가게를 그려줘

 

교훈은 있지만 재미는 없죠? 선인장 유머를 다시 만들어 볼께요!

챗GPT 재미있는 선인장 유머 세 가지

선인장이 배고파서 식당에 갔는데, '물 좀 주세요' 하니까 '물은 안팔아요' 라고 대답을 받았대요
선인장이 친구한테 '너도 선인장 좋아해? 나는 이 물건들을 좋아해' 하니까 밖을 가리키더라구요!

 

AI 선인장 장식 그림
선인장을 모자와 선글라스로 장식한 모습 그려줘

 

선인장이 강아지한테 '너 나 좋아하니? 나는 선인장을 좋아해' 하니, 강아지가 '와! 너무나도 산뜻하네!' 라고 대답을 해줬대요.

 

네, 그렇습니다. 유머를 많이 만들면 재밌는게 나올줄 알았는데, 세 가지를 만들어도 웃을 수는 없었습니다. 

선인장이 사람이 된 모습을 그려줘

 

AI 선인장 인간
선인장이면 가시가 포인트 아니었나?

 

가시가 뾰족뾰족한 인간이 나타날 줄 알았는데 초록색으로 염색한 인간이 나타났어요.

 

챗GPT 선인장으로 재미있게 삼행시 만들어줘

1. 선인장이 자란 곳은, 사막과 황야의 길고도 험한 시간이었다. 그러나 그 속에서 빛나는 선인장은, 참으로 희소식이었다.
2. 선인장은 바위 위에서, 지독한 더위와 건조함을 이겨내며 살아남았다. 그러나 그 안의 물기로 가득 찬 삶은, 누구에게나 당당한 자신감을 준다.
3. 선인장은 작지만 강하며, 그 견고한 식물체는 더위와 건조함을 이겨낼 수 있다. 그리고 그 속에 담긴 희망의 노래는, 인간의 마음을 풍요롭게 채워준다.

 

이거 은근 아무말 대잔치 같은데요, 히든 카드 호랑이를 불러 보겠습니다.

호랑이와 선인장을 그려줘

 

AI 선인장과 호랑이
그만해라 인간!

 

호랑이가 이제 그만 좀 하라며 화를 내는 것 같네요. 그보다도 앞발이 너무 짧은 것 같은데요.

호랑이를 부른 진짜 이유는요?

 

호랑이 그림이 제일 재미있으니깐요!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오늘의 유머 - 호랑이 편

챗GPT가 그린 너무 재미있는 호랑이 그림들 보고 가세요! 드디어 챗GPT가 엄청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그동안 오늘의 유머시리즈로 챗GPT의 유머와 그림실력을 낱낱이 알 수 있었는데요,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