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I가 그린 다양한 음식 모음입니다

이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배고플땐 그림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기도 하잖아요? 얼마나 맛있게 음식을 그려주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역시 김치와 밥은 필수겠죠?

김치와 밥 먹는 모습을 그려줘

 

AI 김치와 밥 그림
김치와 밥이래요;;

 

밥은 있는데 김치는 없네요. 김치로 찌개를 만들었다고 보기에도 어려운데 앞에 있는 음식은 얼핏 된장 찌개 같기도 하네요. 어쨌든 오늘의 메뉴는 한식입니다.

한국의 음식을 그려줘

 

AI가 그린 한국음식
한쿡음식

 

어느 부분에서 한쿡음식인거죠?

외국의 어느 나라에서 한국 식당 간판 걸어놓고 이렇게 팔고 있는건 아니겠죠?

 

한국의 분식점을 그려줘

 

AI가 그린 분식점
한쿡의 분식점

 

분식점하면 떡튀순이 기본이거늘 아직 학습이 안 되었나봐요.

분식점에서 파는 메뉴가 하나도 없네요. 무슨 요리인지는 모르겠으나 대충 맛은 있을듯?

 

이건 혹시 해내지 않을까요?

삼겹살을 구워 먹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삼겹살
삼겹살 모르네

 

해외에서도 삼겹살이 인기라던데 당연히 알 줄 알았어요. 도대체 뭘 굽고 있는건데...

구우면 다 맛있기는 한데 밥은 볶아야 더 맛있다구!

밥 다 먹고 이쑤시개 사용하는건 알까요?

 

이쑤시개 사용하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이쑤시개
뭔데 이거??

 

앞에는 카레같은데 이쑤시개를 사용하랬더니 뜬금없이 카레는 왜죠?

뒤에 음식은 너무 푸릇푸릇, 나는 절대 못 먹음!

 

무난하게 짜장면 좀 드실래요?

 

AI가 그린 자장면
짜장면입니다

 

짜장면 위에 토핑을 올려놓았는데 무슨 토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실 짜장면 먹는 모습을 그려달라한건데 음식만 덩그러니 그려주네요.

젓가락으로 먹으라 했더니 젓가락을 부러뜨리고 도망갔어요.

 

다음 메뉴는 무엇일까요? 맛있는 것 좀 먹고 싶은데...

 

AI가 그린 컵라면 먹는 모습
미니어처 요리?

 

여기서 이 분이 먹고 있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컵라면 먹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어요. 간장종지보다도 더 작아보이는 그릇을 들고 뭐하는 건가요;;;

그걸로 배가 차겠니? 밥 좀 말아먹을래?

 

밥이 가득 담긴 밥솥을 그려줘

 

AI가 그린 밥솥
밥을 너무 많이했다;;

 

맛있는 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뿌뿌~~!

밥을 너무 많이 했네요. 이걸 다 어쩌지? 당분간 맨 밥만 먹어야 겠어요.

 

AI가 그린 밥먹는 모습
밥이 보약이다

 

식당에서 밥 먹는 모습을 그려줘 라고 했더니 진짜로 밥만 먹고 있어요.

맨 밥만 쌓아놓고 먹으려니 표정이 안 좋네요.

 

결론은 밥은 먹을 만큼만 합시다! 밥을 너무 많이 했을 때는 냉동실으로 아시죠?

 

피자나 햄버거도 좋아하시나요?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피자와 햄버거

 

오늘의 유머 - 피자와 햄버거

오늘의 유머 주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와 햄버거입니다. 피자와 햄버거를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살은 제가 찌니까요. 오늘의 주제인 피자와 햄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