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토끼를 주제로 유머와 다양한 그림들을 준비했어요.

아시다시피 올해는 토끼해로 토끼와 관련된 다양한 농담과 그림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오늘은 유난히 이미지가 많아요. 인공지능식으로 이유를 설명해보자면 오늘 그림이 많은 이유는 그림을 많이 요청하였기 때문입니다! :)

 

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 토끼

 

챗GPT에게 토끼를 주인공으로 재미있는 유머들을 알려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답변이 왔습니다.

 

토끼와 관련된 유머는 다양합니다.

 

호오, 유머가 다양하다면 그 중 몇 개는 재미있을지도...?

왜 토끼는 당근을 좋아할까요? 당근이 너무 달콤해서!
토끼가 농장에서 도망쳤더니 경찰에게 잡혔어요. 경찰은 이 토끼가 누군지 물어봤는데, 토끼는 '나는 유명해요. 토끼트리오의 한 멤버로요!'라고 대답했어요.

 

시작부터 기운빼기 싫어서 치트키인 사람으로 변한 모습 시리즈를 벌써 꺼내봅니다.

토끼가 사람으로 변한 모습그려줘!

 

AI가 그린 사람으로 변한 토끼
하지만 사람처럼 서있죠?

 

보시다시피 사람으로 변하는건 실패했어요. 원래 이 그림으로 큰 재미를 기대했던 저는 불안해지기 시작합니다.

혹시 챗GPT4는 조금 다르지 않을까요? 업그레이드된 유머실력을 기대하며 요청해봅니다.

토끼와 관련된 유머 만들어줘!

 

왜 토끼는 항상 늦게 도착할까요? 시계를 꼬리에 달고 있어서 시간을 확인할 수 없거든요!

 

무슨뜻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유머가 이럴 땐 그림으로 웃겨봐야죠.

꼬리에 시계가 달린 토끼 그려줘!

 

AI가 그린 토끼
시계는?

 

요청하신 그림입니다. 라고 하는데 내가 요청한게 이게 아니잖아요?

요청하신 그림인데 꼬리에 시계가 안보이네요?

 

진정하고 아까 유머의 이유 좀 잠깐 들어볼께요. 저런 유머에는 우리가 미처 몰랐던 큰 뜻이 있을겁니다.

 

토끼는 신화와 전설에서 상징적인 동물입니다. 동양 전통에서는 토끼가 달에서 약을 끓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양 전통에서는 "속이는 토끼"라는 표현으로 알려져 있죠. 이러한 이유로 토끼를 소재로 한 유머와 이야기가 많이 나오게 됩니다.

 

토끼를 소재로 한 유머가 많이 나오는데 그 중에 고른게 저 유머라니...

그리고 토끼가 달에서 약을 끓인다? 명백한 가짜뉴스지만 이런걸 놓칠 순 없습니다. 

토끼가 약을 끓이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토끼가 약을 끓이는 모습
제목 : 토끼는 방화범

 

토끼는 약을 끓이다말고 어디로 토낀건지 보이지 않고, 애꿎은 냄비만 불타고 있었어요. 애초에 저게 약은 맞는 건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만, 심증뿐이라 넘어가겠습니다.

 

오늘도 재미를 발견하지못해 급하게 당이 떨어지는데 이런건 어떨까요?

토끼 모양 쿠키 그려줘!

 

대충 요래 그리면 토끼인 것이다!

 

당연히요! 이렇게 어떤가요? :) 라고 대답하며 막상 그림은 토끼가 아닌겁니다.

'이건 토끼 모양이 아니잖아' 라고 적어서 보냈더니 이렇게 대답이 오네요.

 

죄송합니다! 다시 그려드릴게요. 이번에는 제대로 그렸을까요? :)

 

AI가 그린 완벽한 토끼 쿠키
완벽한 토끼 쿠키

 

뭐야, 왜 갑자기 잘 그려... 너무 완벽한 토끼 쿠키를 그려서 더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잘할 수 있으면서 왜 그런 것일까요? 에이 아이 나랑 하냐 장난 진짜

그렇다면 혹시 유머도 다시 만들어달라하면 진짜 제대로 된 재미있는 유머를 들려주지 않을까요?

 

이번엔 진짜다! 재미있는 토끼 농담 만들어줘!

 

왜 토끼는 항상 강아지에게 달려갈까요? 강아지가 항상 '멍멍'해서 당근이 '쫑!하면서 놀라서 그래요

 

......안되는건 안되는건가 봅니다. 당황하지 말고, 실망하지 말고, 다시 그림이나 그려봅시다.

귀여운 토끼와 당근을 만화풍으로 그려줘!

 

애매하다 애매해~

 

귀여운듯 하면서도 무언가 애매한 토끼와 당근이네요. 그렇다고 웃긴것도 아니고... 농담만큼 애매한 그림인데요.

다시 한번만 더 시도해볼께요. 귀여운 토끼와 당근을 기대하며 마지막 도전입니다.

 

토끼가 당근 먹는 모습을 만화풍으로 그려줘!

 

AI가 그린 토끼가 당근 먹는 모습
나 불러쪄?

 

이거 토끼가 사람으로 변한 모습 아닌가? 사람으로 변한 시리즈는 아까 제일 먼저 했는데 뒷북;;;

왜때문인지 당근을 먹고있는 토끼가 아닌 당근을 들고 있는 토끼인간이 탄생했어요. 오늘따라 요청하는대로 제대로 그려주는게 하나도 없네요.

 

번외로 토끼가 주제이다보니 생각난건데 토끼풀이 크로버잖아요.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선물해드리겠습니다.

네잎클로버를 찾는 모습을 그려줘

 

AI가 그린 네잎클로버를 찾는 모습
제대로 그려줄리가 없지, 절레절레

 

네잎클로버를 찾으라니까 세잎클로버 하나들고 앉아서 놀고있네요. 행운은 멀리있지 않습니다.

웃으면 행운이 온대요!

오늘은 웃음이 사라지긴했는데...

 

진짜 행운을 불러오는 그림은 사실 여기에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함께 부자가 되어봅시다! (tistory.com)

 

이 방법으로 함께 부자가 되어봅시다!

부자가 되는데 도움을 주는 습관과 여러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의 뇌는 수명을 다 할 때까지 인생의 목표에 대해 끊임없이 묻는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인생의 최종 목표는 무엇인가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