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징어와 관련된 유머와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오징어와 관련된 재미있는 유머를 챗GPT를 통해 만들어 보았는데요, 솔직히 재미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징어 그림과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과연 이야기는 재미가 있을까요?

 

인공지능이 그린 귀여운 오징어 그림
챗GPT가 그려준 오징어 그림

 

오늘의 유머 - 오징어 1탄

왜 오징어는 먼지를 싫어할까요? 그들이 먼지를 잡아먹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챗GPT식의 유머를 처음 보셨다면 "이게 유머 맞아?"하며 의아해 하실텐데요, 나름 이유도 있습니다.

이 농담은 오징어가 모래나 먼지 같은 것들을 잡아먹는 동물이 아니라는 것을 재치있게 풀어낸 것입니다.

항상 이런 패턴으로 유머를 만들기 때문에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 하나 더 만들어볼께요.

오징어와 관련된 재미있는 유머 만들어줘!

 

오늘의 유머 - 오징어 2탄

왜 오징어는 학교에 가지 않을까요? 이미 잉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유머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왜 학교에 가지 않을까요? 이 질문을 많이 활용하는 것 같네요.

왜 우주선은 학교에 가지 않을까요?

왜 고릴라는 학교에 가지 않을까요?

 

벌써 몇 번째 반복했던 유머입니다. 이유만 다 달라요.

이 농담은 오징어가 잉크를 뿌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연필이나 펜 대신 잉크를 사용하는 것을 상상하게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도 사라진 재미를 찾기위해 제가 만든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챗GPT를 대신하여 웃음사냥에 성공해 보겠습니다!

 

AI가 그린 오징어 인간
야심차게 등장한 오징어 인간

 

오늘의 이야기 - 오징어 인간

 

깊은 바닷 속 오징어 마을이 있었어요. 오징어들은 평화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오징어 마을에 위기가 닥쳤습니다. 인간들이 오징어 낚시를 하러 나타난 것입니다.

오징어들은 재빨리 인간의 모습으로 위장하였습니다. 

 

AI가 그린 낚시하는 모습
낚시는 처음이죠?

 

오징어 낚시를 이렇게 한다고???

어딘가 어설픈 이 아저씨는 오징어 요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무작정 배를 타고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오징어가 절대 잡힐리 없지만 친절한 오징어 인간은 굳이 아저씨에게 먼저 다가갑니다.

 

AI 가 그린 오징어가 인간으로 위장한 모습
이렇게 변신하면 내가 오징어인걸 아무도 모른다구!

 

아저씨는 오징어 인간을 보고, 물 속에서 갑자기 나타났지만 당연히 인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징어가 인간으로 변신한다는 소문을 듣기는 했지만 전혀 의심할 수가 없었어요.

 

특히 얼굴을 보고선, "이건 그냥 평범한 학생이잖아?" 하고 돌아서려던 순간 오징어 인간이 다급하게 말을 건넸어요.

"오징어가 먹고 싶다면 저 쪽에 있는 마트의 생선 코너에 가보세요. 그리고 저는 인간입니다!"

 

AI가 그린 마트의 생선 코너
분명 생선코너를 그려달라 했는데...

 

친절한 오징어 인간의 도움으로 마트에 가긴했는데 오징어의 모습은 찾을 수가 없었어요.

'아까 그 핑크 학생한테 내가 속았구나!'

점점 더 오징어 요리에 대한 갈망이 깊어졌습니다.

 

하지만 문득 세계 최고 요리사의 이 말이 떠올랐습니다.

"진짜 요리사에겐 신선한 재료따윈 중요하지 않아!"

그 말이 생각난 아저씨는 마트에서 정체모를 재료들을 잔뜩사서 세계 최고 요리사를 찾아갔습니다.

 

AI가 그린 요리사
내가 바로 세계 최고 요리사 일껄요?

 

"이 재료들로 요리를 해주시오. 얼른 당장! 참고로 나는 오징어 요리가 먹고 싶소. 그리고 흰수염이 참으로 멋지시군요!"

술이 덜 깬 듯한 요리사에게 아저씨는 정중하게 요리를 부탁했어요.

 

"잠시만 기다리시오. 어디서 이런 썩은 재료들을 용케 구해왔구만. 그리고 이건 흰수염이 아니라 밀가루였다네."

 

숙취로 피곤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지만, 요리사는 순식간에 이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생선 요리를 만들어냈습니다.

 

AI가 그린 생선요리
나 진짜 먹을꼬양? 두 눈으로 지켜본다?

 

인공지능에게 생선 요리를 그려달라고 했을 뿐입니다. 두 눈동자가 동시에 바라보니 부담스럽네요. 이런 생선 보신 적 있나요? 어디서 본 듯 한 생선이라면 그럼 또 이런 생선은요?

 

AI가 만화풍으로 그린 생선요리
방사능에 오염된 생선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오징어 요리는 없었지만 너무나도 먹음직스럽게 생긴 생선요리들을 보고 아저씨는 행복했답니다.

 

오징어 인간 이야기

- 끝 -

 

챗GPT야, 내 이야기도 실패한 것 같으니 마지막으로 오징어 삼행시 터뜨려보자!

 

챗GPT4 오징어 삼행시

오징어 춤추는 밤에

짜릿한 볼록한 눈빛

겨울 바다 속 숨어

 

화가 난 고릴라
ㅡ,.ㅡ

이 삼행시를 보자마자 화가난 고릴라가 나타났어요... 잠시만요, 급하게 준비한 오징어 요리가 있습니다!

 

AI가 그린 오징어 요리
AI가 그린 오징어 요리

 

오징어 인간 이야기에서 아저씨가 그토록 먹고 싶어했던 바로 그 오징어 요리입니다.

이건 사실 인공지능이 그린 오징어 요리인데요, 아무리봐도 주재료가 오징어는 아닌 것 같아요. 혹시 아까 그 생선들로...?

 

피곤할땐 오징어 요리 한 접시 어떠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