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렌지와 바나나가 등장하는 오늘의 유머와 재미있는 그림 보여드릴게요!

챗GPT가 오늘은 오렌지를 주제로 유머를 만들어냈어요. 어딘가 아쉬운 오늘의 유머 함께 보시죠.

 

오렌지 나무 아래 앉아있는 소녀
오렌지 나무임! 절대 호박 아님!

 

우선 오늘의 주제와 맞게 오렌지 나무 아래 앉아있는 소녀를 그려달라고 했어요. 오렌지가 주렁주렁 달린 나무를 기대했는데 무슨 나무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소녀의 옆에 있는 건 절대 호박이 아닙니다. 오렌지래요! :)

 

오늘의 유머 - 오렌지

오렌지가 말했다: 오늘은 껍질 벗고 나가 볼까?
그러자 바나나가 말했다: 그래, 당연하지. 내가 갈게.
오렌지가 말했다: 그럼 나는?
바나나가 대답했다: 아, 너는 껍질 벗고 먹어!

 

무언가 매끄럽지 않은 마무리로 오늘도 유머는 실패했습니다. 인공지능이 유머로 사람을 웃기기는 힘들지만 그림으로 웃길 수는 있어요.

 

오렌지가 사람이 된 모습을 그려줘!

이러면 재미있는 게 탄생하지 않을까요?

 

오렌지가 사람이 된 모습
얼굴이 오렌지 얼마나 오랜지...?

 

조금 아쉽네요. 빵 터지는 그림을 기대했는데 사람이 된 오렌지는 얼굴이 오렌지색인 사람이었네요.

 

혹시 오늘의 유머 - 고릴라 편은 보고 오셨나요?

[오늘의 공감] - 오늘의 유머 - 고릴라 편

 

오늘의 유머 - 고릴라 편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재미있는 유머와 더 재미있는 그림 오늘의 유머 주제는 고릴라인데요, 미리 스포 하자면 오늘도 농담보다는 그림이 훨씬 재미있어요. 재미있는 그림을 원한 건 아닌데 알

wowtrend.tistory.com

 

여기서 고릴라 그림 때문에 재미있었잖아요. 그래서 고릴라가 된 오렌지도 요청해 보았습니다.

항상 기대를 하면 안 되나 봐요. 생각보다 심심한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오렌지가 고릴라가 된 모습
애매한 오렌지 고릴라

 

고릴라가 된 오렌지는 기대보다는 솔직히 재미가 없었는데요, 대신 사람이 된 바나나는 기대해 주세요! 이건 좀 재미있습니다.

 

우선 바나나 유머부터 들어보시죠.

아까 오렌지와 바나나로 유머를 만들어 냈길래 바나나로도 유머를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오늘의 유머 - 바나나

바나나가 왜 곧장 걷지 못하나요?
바나나는 항상 굽이져서 걷기 때문이죠!:)

바나나 등이 휘어있다는 걸로 웃겨보려고 한 노력이 보이는 유머입니다. 어차피 여러분도 챗GPT의 유머실력에 대한 기대는 없으셨겠죠? 대신 이걸 보세요!

 

바나나가 사람이 된 모습
바나나 인간이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좀 웃기지 않았나요? 저는 웃었습니다.

 

바나나가 사람이 된 모습인데요, 표정은 왜 이리도 해맑은지 ㅎㅎ

그런데 어디선가 본 듯한 그림인데... 치코리타가 떠오르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

 

이제는 유머보다 솔직히 그림이 더 기대가 되는군요.

어딘가 이상한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tistory.com)

 

어딘가 이상한 귀여운 고양이들 보고 가세요!

챗GPT가 그려준 나만의 고양이로 힐링해요. 귀여운 고양이 사진들을 보면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곤 하는데요, 저 역시 "나만 없어 고양이~!"를 외치다가 드디어 저만의 고양이가 생겼습니다. 순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