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공지능의 깜짝 놀랄 유머 실력을 공개합니다.

유머나 농담에 대한 인식은 제대로 하고 있으나, 만들어 내는 결과물은 아무래도 만족스럽지 못한데요, 오늘은 재밌는 포인트 들을 엉뚱한 곳에서 발견했어요!

 

AI가 그린 어딘가 이상한 일본풍 곰돌이
AI가 그린 어딘가 이상한 일본풍 곰돌이

 

일단 오늘의 주제가 아기곰이기 때문에 아기곰을 모셔왔습니다. 일본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아기곰을 그려달라고 부탁했는데 결과가 좀 애매하죠?

 

오늘은 유머 대신 아기곰 삼행시를 지어달라고 했어요. 

산속에서 놀던 아기곰
꿀단지를 찾아 떠난 떡잎덤
돌아온 후엔 뚱뚱해져서 깜놀

 

이거 조금 재밌지 않나요? 하도 재미없는 유머를 많이 봐서 그런지 이 정도만 웃겨주어도 웃음에 후해졌습니다.

일단 우리가 아는 그 삼행시는 아니지만요, 세 줄로 시를 시어냈고요.

 

꿀단지를 찾아서 떠났다가 뚱뚱한 모습으로 돌아와서 깜놀했다는 유머를 넣었어요!

깜놀이란 단어를 사용한 것도 놀랍네요. AI 너 칭찬해!

그런데 떡잎덤이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대충 알 것도 같지만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설명해 달라고 했어요.

 

떡잎덤은 떡잎이 떨어져서 만들어지는 작은 언덕 형태의 지형입니다. 주로 산속이나 산림 등 자연에서 자주 발견되며, 떡잎덤 주변에는 보통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떡잎덤은 산림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은 동물들이 서식하는 등 생태계에 기여합니다. 또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자연경관 중 하나입니다.

 

관광객들한테 인기 있는 자연경관인데 나만 몰랐다고? 어딘가 이상함을 눈치채고 아무리 검색해 봐도 없는 단어인 거예요. 

혹시나 해서 영어로 찾아봐도 없고 다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한다는 소리가...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떡잎덤"은 실제로 존재하는 단어가 아니라, 제가 재밌는 삼행시를 만드는 과정에서 임의로 만든 단어입니다. 따라서 이 단어에 해당하는 영어 단어는 없습니다. 다시 한번, 제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없는 단어를 당당하게 나한테 이런 뜻이란다 하고 설명해 주더니 갑자기 태세를 바꾸어 이실직고를 하다니!

여러분들도 절대 인공지능이 하는 이야기를 그대로 받아들이시면 안 됩니다. 눈뜨고 코 베이기 십상입니다.

 

어쨌든 삼행시에서 등장한 꿀단지를 들고 있는 귀여운 아기곰 보시죠.

 

꿀단지를 들고 있는 귀여운 아기곰
꿀단지를 들고 있는 귀여운 아기곰~?

 

꿀단지를 안고 있으라 했는데 몰래 열었쥬? 손이 어딘가 이상해도 이제는 그러려니 합니다.

이제 진짜 웃긴 곰 보여드릴게요!

 

아기곰의 뒷모습
아기곰의 뒷모습이었던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아빠곰 아니고 귀여운 아기곰의 뒷모습 그려달라 한 거예요. 아빠곰보다도 곰인형 알바가 지쳐서 쉬고 있는 모습 아닌가요? 

 

다른 유머들보다도 이게 개인적인 유머 취향으로 제일 웃겼어요. 어쨌든 인공지능이 사람을 웃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

이 정도는 아닌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