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재미있는 유머와 더 재미있는 그림

오늘의 유머 주제는 고릴라인데요, 미리 스포 하자면 오늘도 농담보다는 그림이 훨씬 재미있어요. 재미있는 그림을 원한 건 아닌데 알고보니 엉뚱한 그림으로 웃게 만드는 재주가 있더군요.

 

그럼 바로 오늘의 유머와 그림을 함께 만나보시죠!

 

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 고릴라 편

 

첫 번째 농담!

 

"왜 고릴라는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까요?"

어떤 농담을 들려줄지 너무 기대됩니다~ 두구두구두구 과연 정답은요? 웃을 준비하세요!

 

"바나나로 키보드를 치려고 하니까요!"

... 이게 끝입니다. 하하하 그렇구나! 고릴라가 바나나로 키보드를 치려고 했구나;;;;

 

매번 당하고도 기대한 자신을 탓하며 괘씸해서 안되겠다.

그 고릴라 좀 봐야겠다. 어디 한 번 농담 속의 그 고릴라를 그려줘 봐!

 

바나나와 고릴라
바나나를 먹고 있는 고릴라세요??

 

ㅋㅋㅋㅋㅋ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그림 실력이네요.

 

바나나를 먹고 있는 고릴라의 모습을 만화풍으로 그려달라고 했거든요. 고릴리가 이걸 보면 뭐라고 할까요? 머리가 도대체 몇 겹인 것인지, 바나나는 또 왜 저렇게 통통한 것일까요. 어쩌다가 저렇게 표현한 것인지 도무지 인공지능의 속내를 알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고릴라는요?

진짜 고릴라
이게 모람;;;

 

이것 보세요. 머리가 몇 겹일리가 없잖아요. 고릴라도 충격을 받았는지 입을 틀어막고 말았어요.

미안하다, 릴라야. 언니가 사과할게!

 

아까 그 농담이 탄생한 이유는 이렇답니다.

고릴라가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바나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키보드를 바나나로만 치려고 시도하기 때문이라는 재치 있는 상상력을 담은 농담입니다.

 

분위기 전환을 위하여 재빠르게 다음 유머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오늘의 유머 - 고릴라 편

 

두 번째 농담!

 

"왜 고릴라는 학교에 가지 않을까요?"

두근두근~ 이번엔 뭐라고 빵 터지는 농담을 할까요? 조금은 농담 실력이 발전하지 않았을까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고릴라는 이미 '정글'을 다녀왔기 때문이죠!"

......

(왜저래 진짜)

진짜 고릴라
나한테 왜그러냐구..

 

또다시 경악하며 입을 틀어막은 우리의 릴라 릴라 신데릴라~~

 

설명(혹은 변명)도 일단 들어보죠!

이유는 고릴라가 살고 있는 곳이 대부분 아프리카의 열대우림이기 때문에, 고릴라는 이미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대부분의 것들을 배웠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실종사건이네요. 재미가 실종되었다는...

화가 난 저는 고릴라와 하나가 된 마음으로 화가 난 고릴라를 그려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탄생했어요. 놀라지 마세요!

 

화난 고릴라 그림
무지무지 화가난드아~~~~

 

너무 화가 난 나머지 사람의 몸으로 진화를 해버린 고릴라군입니다. 분명 화가 난 고릴라라고만 했는데 어째서 근육맨 고릴라가 탄생한 것일까요? 게다가 아까 그림처럼 머리가 또 몇 겹의 주름이 생겼네요. 

 

이 그림은 단순한 고릴라가 아닌 고릴라와 곰과 사람이 합쳐진 그림 같아 보이는데요, 넘모 무서워요! 호달달;;;

 

그런데 말입니다. 이것보다 더 무서운 것도 있어요!

AI가 그린 사람들 좀 보셔요.

 

AI가 그린 그림에서 이것부터 확인해야 하는 이유 (tistory.com)

 

AI가 그린 그림에서 이것부터 확인해야 하는 이유

인공지능이 그려주는 그림에서 확인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부분 챗GPT를 통해 많은 분들이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림이나 소설 같은 창작의 영역에서까지 활용이 가능하다니 놀라

k-seomin.tistory.com

오싹오싹 소오름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