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물불쇼 다 자신있어요!

김중연 님의 무대는 한 번도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어요.

왜냐고요?

 

한 번이라도 김중연 님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고 나면 계속 빠져들 수 밖에 없거든요~~

 

트로트계의 퍼포먼스 장인 김중연 님!

 

얼마전 물위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외에도 불쇼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물불쇼의 귀재임을 증명했죠.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을 정도로 무대를 아주 멋지게 뒤집어 놓으셨는데요,

그만큼 무대에 진심을 다해 노력한 결과이겠죠?

저절로 박수와 탄성이 터져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사진=김중연 인스타

 

불타는 트롯맨에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 김중연 님!

 

손에 들고 있는 물병 보이시죠?

저것이 바로 이번 김중연 님의 듀엣 무대의 키포인트였지요.

 

역시 김중연 님과 물은 빼놓을 수 없나봐요.ㅎㅎ

 

하지만 팀미션에서 물을 뿌리기 전까지 댄스 퍼포먼스 역시 너무나 멋있었다는..!

 

 

사진=김중연 인스타

 

김중연 님 근데 이거 반칙 아닌가요????

 

왜 점점 더 잘생겨지시는 거죠?!!!

 

이 사진을 보고 헉 하고 놀랐지말입니다.

 

미스터트롯1에서도 잘생긴 외모와 노래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최근 방송을 보면서 한층 더 멋있어졌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눈동자가 김중연 님만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저.. 저도 혹시... 연구소에 들어가야하는 건가요??

 

제가 아는 연구소는 김중연구소밖에 없습니다만..!

 

사진=김중연 인스타

 

사실 김중연 님은 다른 퍼포먼스가 필요없는 분입니다.

이유는 다 아시죠? 

 

저렇게 웃어주기만해도 우리들의 마음은 사르르 녹거든요. 

(포스팅하다가 사진보고 또 녹아내리는중이네요, 헤헤~)

 

알면 알수록 점점 더 궁금해지는 이 사람

김 중 연!

 

김중연구소분들의 활발한 연구가 필요한 때입니다.

(글 다 썼는데 아직도 녹아내리고 있어요~! 사르르)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