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개그맨에서 가수로 확실히 자리잡은 항상 신나는 트롯맨 영기님!

 

트로트 가수 분들 중에서 유독 개그맨에서

트롯 가수로 전향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트로트 자체가 신이나고 경쾌하다보니

개그에서 주는 유쾌함과 코드가 잘 맞아서 인 것 같아요.

 

개그맨에서 가수로

이른바 개 가 수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분은 누구인가요?

 

저는 바로 이 분

영기 님이 생각나네요.

 

사진=영기 인스타

영기님은 미스터트롯1을 통해 이미 노래 실력을

검증받으며 트로트에 탁월한 소질이 있음을 보여주셨는데요,

항상 신나는 무대로 관객을 휘어잡는

스킬이 장난이 아니지요.

 

힘이들고 지칠땐 영기님의 무대를 한 번 보세요.

 

아니, 두 번 보세요.

 

저절로 힘이 솟구쳐 오르고 나도 모르게 몸이 들썩거릴거에요.

 

흥이난다 흥이나~~

 

사진=영기 인스타

 

영기 님의 사진들을 보니 항상 이렇게 웃고있는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사진 찍을  때 웃으면 막 어색하고 이상하던데...;;

확실히 영기 님은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멋지네요.

 

항상 웃다보니 자연스럽게 항상 웃는 얼굴로~

저도 영기님따라 항상 웃어야겠어요.

흐흐흐~~(웃음소리는 왜이럼??)

 

사진=영기 인스타

 

브이라인을 뽐내며 무대를 뒤집어놓은 영기님의 모습인데요,

이제는 개가수보다는 그냥 완벽 트로트 가수 아닌가요?

 

오디션 프로그램에 재도전하셨으면

더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겠지만,

그건 저의 작은 욕심일뿐.

 

다들 아시다시피 경연프로그램 자체가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장난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다른 방송에서라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진=영기 인스타

 

알고보면 힘든 시기도 많았고

게다가 크론병으로 정말 고생한 우리 영기님.

 

영기님은 힘들어도 항상 웃는 얼굴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분이잖아요.

 

이제는 부디 정말 정말 정말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아프지말고 웃는 얼굴 계속 보여주세요~~

 

꼭이요~

영기요~

..

일기요~

이기요~

삼기요~

(아까 꼬기요 영기요에서 멈췄어야 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