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주만 흘러도

모두가 아는

전국민 떼창곡이죠.

 

사랑의 배터리

 

이외에도 히트곡

정말 많은 히트곡 부자

 

홍진영 씨의

근황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신데요,

만나보시죠!

홍진영 인스타

 

행사의 여왕으로도

유명한 홍진영 씨는

 

많은 히트곡만큼

행사장에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요,

 

사랑의 배터리를 비롯해

엄지척

잘가라

오늘 밤에

 

홍진영 씨의 노래는

분위기를 업 시키는데

최고인 것 같습니다.

 

홍진영 인스타

 

이 넘치고

가 넘치는

 

홍진영 씨의 

재발견이 있었으니 바로

 

산다는 건

 

이 노래는 제가 힘들 때

정말 많이 들었던 노래인데요,

 

지친 하루

위로 받는 느낌이었어요.

홍진영 인스타

 

홍진영 씨는

얼굴도 예쁘지만

몸매가 좋기로도 아주

유명하답니다.

 

그래서 한 때는

뭘 좀 아는 언니로 

통하기도 했었죠!

미니스커트

특히 잘 어울리는 각선미에 

 

글래머러스한 매력

돋보이네요.

 

홍진영 인스타

 

얼마전 12월 컴백

공식 발표하였죠.

 

많은 관심을 받으며

새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폭증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성공으로

더 예뻐진 근황

화제가 되기도 하였답니다.

 

원래도 날씬하고 예뻤는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변신 성공이네요!!

 

홍진영 인스타

 

무대 매너 뿐 아니라

가창력으로도

대중의 인정을 받은

 

홍진영 씨의

새앨범 발매소식으로

 

과연 또다시 새로운

히트곡이 탄생하게될지

12월이 기다려지네요!

 

요즘 많이 힘드신가요?

 

산다는건 다 그런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홍진영 님의 가장 최근 모습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더 예뻐진 홍진영 최근 모습

 

홍진영, 여리여리한 쇄골라인 눈길…“갈수록 예뻐지네”

홍진영, 여리여리한 쇄골라인 눈길…“갈수록 예뻐지네”

dailyfeed.kr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