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순식간에 따라잡는

크웅의 오늘의 트렌드 따라잡기입니다!

어떤 키워드가 이슈가 되고 있는지 재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이슈 키워드

1. 강유미

방송인 강유미 씨가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와 3년 만의 이혼 소식으로 놀라게 했던 강유미 씨가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 차이가 심했다고 털어놨다. 그동안 이혼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한 적이 없던 강유미 씨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적으로 이혼에 대해 얘기하면서 이슈가 되었다.

2. 이규현

피겨 국가대표 출신인 이규현 코치가 미성년인 10대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되었다. 과거에도 어린 제자에게 과도한 스킨십으로 논란이 있었고 뺑소니 사망 사건까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편, 이규현 코치는 손담비 남편의 동생으로 알려져 신혼인 손담비에게까지 악플이 이어지고 있다.

3. 尹대통령 29일 해리스

미국의 해리스 부통령이 29일 방한 예정이다. 이에 尹대통령은 한미동맹을 강화하고 경제안보를 논의하기위해 접견할 계획으로 밝혀졌다.

4. 맑음 낮 29도

전국이 화창한 날씨로 낮 최고 기온은 29를 보일 전망이다. 절기상 백로인 오늘은 전국에서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볼 수있다.

이슈 키워드

6. 태풍 피해

태풍 힌남노가 포항과 경주 지역 등에 많은 피해를 입혀 피해 복구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윤 대통령은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고 넉넉하게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기업에서도 발벗고 나서 구호물품을 긴급지원하고 가전 제품들의 무상수리 등 다양한 지원에 나섰다.

7. 손흥민 퇴장 유도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상대방 선수의 퇴장을 유도하며 맹활약하였고, 토트넘은 마르세유와의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했다.

8. 아이폰 14

애플의 아이폰 14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달라진 점은 미니 모델이 빠졌고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하나 환율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부담이 더해졌다.

9. 무차별 폭행한 50대

식당에서 사실혼 관계의 아내를 무차별 폭행해 재판에 넘겨졌던 50대가 징역 6개월을 선고받았다. 앞서 지난 2월 18일 용산의 한 식당에서 아내가 술마시고 외박했다며 쇠의자로 내리치는 등 무자비한 폭행으로 검거되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