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예쁜 이름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내 이름도 좀 예쁘게 지어주시지...

 

 

오늘은 "서" 자로 끝나는 이름과

"하" 자로 끝나는 이름을 정리해보았는데요,

 

하나같이 예쁜 이름들이네요.

 

서로 끝나는 이름 모음

서로 끝나는 이름, 하로 끝나는 이름 모음
예쁜 이름 다 있네!

 

민서

은서

진서

이서

명서

예서

정서

현서

인서

종서

연서

아서

형서

장서

한서

지서

준서

하서

 

요즘엔 확실히

중성적인 이름이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하로 끝나는 이름 모음

유하

시하

민하

청하

서하

로하

연하

준하

경하

미하

수하

보하

요하

전하

소하

용하

주하

정하

배하

박하

 

특이하다고 생각되는 이름들도 보이는데요,

실제로 사용되는 이름들입니다.

 

흔한 이름보다는 특징적인 이름으로

지어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오늘의 공감] - 든으로 끝나는 이름 독특하고 예뻐

 

든으로 끝나는 이름 독특하고 예뻐

수많은 이름 중에 정말 흔하지 않은든으로 끝나는 이름에 대해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솔직히 당장 떠오르는 이름은이든 맞죠? 다른 이름도 함께 찾아드릴께요! 이름에 든 사용할 때 한자는?이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