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을 때마다 보조개가 쏘옥 들어가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게 너무 자연스럽고 매력이 있더라고요. 나도 보조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실제로 없던 보조개를 갑자기 만들어서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서 굉장히 놀랐는데요, 그 모습을 보고 다른 사람도 또 따라서 시술을 하고 유행이 되어버리더라고요.

 

보조개가 있으면 왜 더 인기가 있고 매력적으로 보이는지 알고 보조개 웃음의 효과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보조개가 생기는 이유와 보조개 웃음이 매력적인 이유
웃을 때 마다 생기는 보조개

 

보조개가 사람마다 다른 이유

보조개는 흔히 미소를 짓거나 활짝 웃을 때 볼이나 입 주변에 움푹 들어가는 부분을 말하는데요, 어떤 분들은 유독 보조개가 깊게 들어가기도 합니다. 식구들 중에서도 누구는 보조개가 있고, 누구는 없을 수 있는데요, 이건 도대체 왜 생기는 걸까요?

 

보조개는 유적적인 요인에 따라 개인차가 있으며 그에 따라 어떤 사람은 보조개가 약하게 나타나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은 깊고 선명한 보조개가 나타나게 됩니다.

 

보조개가 생기는 위치 또한 사람마다 다른데요, 일반적으로는 볼 부분에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광대 부위나 입술아래에 턱 보조개가 생기기도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디언 보조개가 그렇게 예뻐 보이더라고요.

 

보조개는 근육 구조나 지방 조직의 분포에 따라 보조개가 생길 수 있으며 그 부위에 따라 더 잘 드러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예인의 경우 보조개를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조개가 인기 있는 이유

보조개 시술이나 수술이 유행한다는 것은 그만큼 매력적인 포인트로 여겨지기 때문에 보조개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웃을 때 보조개가 왜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걸까요?

 

그냥 웃는 표정보다 보조개가 생기면서 웃는 표정에서 더욱 생기를 느끼고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진심이 담긴 웃음으로 보이기 때문에 진실성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보조개가 생기며 웃는 웃음에 대해 귀엽고 매력적인 표정이라고 인식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로 인해 친근감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인상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대인관계에도 도움이 될 수 있고요.

 

특히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상이 될 수 있어서 연예인의 경우 특징으로 깊은 인상으로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되기도 합니다.

 

어렸을 때 보조개를 만들고 싶어서 볼펜으로 볼을 콕콕 찌르던 친구들도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간단하게 보조개 시술이 가능하니까 지금쯤은 보조개 웃음을 활짝 짓고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여자 보조개 연예인으로 신민아, 이하늬 씨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활짝 웃을 때마다 상큼한 매력을 더하는 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매력이 또 다르죠? 현빈, 이서진 씨의 보조개는 깊은 남성미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