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구마를 간식으로 먹다가

고구마 삼행시를 만들어보기 시작했어요.

 

우선 AI 고구마 삼행시입니다!

고요한 밤, 달빛 아래
구운 고구마 향기 가득
마음에 행복이 가득차네요

 

 

고슴도치가 물어왔네
구워먹는 고구마 어때?
마음 가득 찬 답변, "최고야!"

 

AI 고구마 삼행시
AI 고구마 그림

고향의 추억, 손에 쥔 고구마
구워먹으면 달콤한 향기 가득
마치 어릴 적으로 돌아간 것 같아요
고요한 밤, 별이 반짝일 때
구이는 고구마 향기에 마음이 따뜻
마치 가족들과 있는 것 같아요
고구마 하나로 행복해져
구슬프게 웃는 모습이 예쁘네
마음 가득 채우는 행복, 그것이 고구마

 

AI 삼행시 실력에 맞서

인간 대표로 제가 나서볼께요!

 

고구마 삼행시
고구마 박사님은 고구마를 앞에 두고 깊은 생각에 잠기셨다...그리고 가을이었다.

고 : 고민고민 하지마~
구 : 구구절절 설명을 왜 하는거야?
마 : 마무리가 어려워서 다시 해보겠습니다;;
고 : 고두심
구 : 구자철
마 : 마동석

이게 끝인데요?

 

[오늘의 공감] - 유머와 그림 - 알파카와 얼룩말 삼행시 대성공?

 

유머와 그림 - 알파카와 얼룩말

알파카 유머와 얼룩말 유머 귀여움의 상징 알파카와 성격이 포악하기로 소문난 얼룩말을 주제로 인공지능이 유머와 그림 그리고 삼행시까지 만들었어요. 왜 만들었냐고 물으시면, 제가 만들어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