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올해는 유독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비내리는 날이 많아지면 자신도 모르게 쉽게 지칠 수 있어요. 그럴 땐 비와 어울리는 트로트를 들어주세요. 트로트라고 무조건 신나는 노래만 있는게 아니에요. 오히려 촉촉한 감성으로 비오는날 너무 잘어울려요.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 노래!

 

비 올 때 꺼내 듣는 트로트, 같이 들어요!

 

비 오는 날 듣는 트로트
비 오는날 듣는 트로트

 

가사에 비가 들어가는 노래

심수봉 - 그때 그 사람

위에서 불렀듯이 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가사네요.

 

김호중 - 할무니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마중 나와 주시고~

노랫말처럼 할머니가 우산 들고 마중나오신 모습이 떠오르네요.

 

김수희 - 남행열차

비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신나는 노래지만 비오는날 들으면 더 신나요.

 

설운도 - 잃어버린 30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언제 들어도 마음이 저려오네요.

 

 

제목에 비가 들어가서 추천하는 노래

 

주현미 - 비 내리는 영동교

김연자 - 비내리는 고모령

송가인 - 비 내리는 금강산

김건모 - 빗속의 여인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비와 관련된 트로트

 

홍진영 - 눈물비

눈물비 주루루 내리면~ 노래가 참 좋더라고요.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궂은 비가 오면~! 국민 떼창곡이자 메가 히트곡인 임영웅 님의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님 생일 축하합니다! (6월 16일)

 

날씨가 화창하고 신나게 춤추고 싶을 때 듣는 트로트도 있어요!

[트로트에 진심/트로트 따라잡기] - 드라이브 댄스 트로트 추천곡

 

드라이브 댄스 트로트 추천곡

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신나는 댄스 트로트곡 추천해드려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들으면 무조건 신나는 댄스 트로트곡을 추천해 드립니다. 꼭 드라이브가 아니어도 청소할 때나 운전할 때, 기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