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신나는 댄스 트로트곡 추천해드려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들으면 무조건 신나는 댄스 트로트곡을 추천해 드립니다. 꼭 드라이브가 아니어도 청소할 때나 운전할 때,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들으면 언제나 좋지요!

 

드라이브 도로
노래 들으며 떠나고 싶다!

댄스 트로트 추천 10곡

지극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들이지만, 들으면 무조건 신이 나는 추천곡입니다. 기회가 되면 꼭 들어보세요!

 

강혜연 - 왔다야!

어머 왔다야 왔다야~

이렇게 시작하는 곡인데 강혜연의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간질간질 설레는 노래입니다. 제목이 '와따야'인줄 알았어요, 호호호

 

김수찬 - 사랑의 해결사

잡아~ 내손을 잡아~

김수찬의 끼가 내몸에 빙의된듯 건들건들 불러야 제 맛인 노래로 본인 스스로 부르면서 멋짐이 폭발하는 노래입니다.

 

조정민 - 발목을 잡지마

발목을 잡지마~ 내 갈 길 갈거야~

조정민의 치명적인 트롯 댄스를 떠올리며 '다 비켜!', '아무도 잡지마!' 하는 심정으로 불러보세요. 

 

신성 - 못 먹어도 고

아버지 말씀 인생은 한방이다~

이렇게 시작하면서 교훈을 주는 노래같지만 "못먹어도 고!고!"하면서 개다리 춤을 추며 들썩거리게 만드는 완전 씐나는 노래입니다.

 

안성훈 - 싹가능

때려 때려 전화 때려~

제목을 때려로 알고 계신 분들이 있을 정도로 임팩트가 강한 노래인데요, 그 때려는 아니지만 상대방 얼굴을 손바닥으로 찰싹 찰싹하는 상상을 하며 불러보시길 바랍니다 :)

정동원 - 뱃놀이

어기야 디여차~

나도 모르게 노를 젓게 되는 마법의 노래. 그러나 제목을 뱃노래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다는 건 함정이지요.

 

장민호 - 7번 국도

해뜨는 정동진에서 바닷길 7번 국도 따라~

이거는 춤출 정도는 아니지만 드라이브 할 때 어디선가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느낌아시죠? 바로 그 느낌이 살아나는 그런 곡입니다.

 

문희옥 -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역주행의 신화를 기록하며 이 노래에 중독되어서 하루종일 듣는다는 분들 많아요. 문희옥 님의 세련된 댄스 트로트에 빠져보세요!

 

장윤정 - 서리

세뇨리따~ 날 사랑의 노리히-개로 생각해 절대로 용서못해!!!!

이 노래는 짠짜라 앨범에 있던 곡인데요, 모르는 분들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여자가 한을 품어서 오뉴월에 서리가 내리는 심정으로 강렬하게 불러주세요!

 

나훈아 - 체인지

체인지 체인지 체에인지~

이거는 뮤직비디오를 꼭 보시길 바래요. 역시 나훈아 님을 존경할 수 밖에 없는 명작입니다. 하지만 노래방에서 부르면 그 느낌이 절대 안나더라고요. 

 

오늘은 간단하게 10곡만 추천해 드렸는데요, 더 신나는 곡들로 다시 찾아올께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트로트 추천 (tistory.com)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트로트 추천

분위기에 맞는 트로트 곡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평소에 즐겨 듣던 노래들을 막상 노래방에 가서 부르려면 갑자기 생각이 안 나서 못 부르고 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트로

k-seomin.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