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손편지의 설렘을 가득 안고

누군가와 나란히 걷고싶다면

"

이 가을엔

누구와 함께 

걷고 싶은신가요?

"

 

지현우 (출처: 인스타그램)

가을엔 신사와 함께 이 길을 걸어보는건 어떠세요?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주인공 지현우 씨!!

키다리 아저씨 같은 모습으로 옆에 나란히 걸어가며 다정하게 웃어줄 것 같네요^^

 

이준호 (출처: 인스타그램)

가을을 닮은 남자 이준호!!

베이지색 니트가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멋진 이준호 씨는 사극에서 정조의 절절한 사랑을 연기하였죠.

지고지순한 사랑을 할 것만 같은 따뜻한 남자 이준호 씨와 커피 한 잔 손에들고 걷고 싶네요 ㅎㅎ

임영웅 (출처: 인스타그램)

가을이랑 너무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의 주인공 임영웅 씨 *^^*

나와 함께 가요 뚜뚜루뚜루~ 노래를 흥얼거리며 함께 어디든지 떠나고 싶은 영웅씨의 매력에 빠져 

이 가을은 너무도 짧지 않나 싶네요;;

 

차은우 (출처: 인스타그램)

너무나도 잘생긴 차은우 씨는 자체발광 외모로 보는 사람을 설레이게 하는데요.

나란히 가을 길을 걸어가며 사진을 찍다 보면 화보가 따로 없을 것 같네요!^^

차은우 씨 얼굴만 보며 걷다가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기로 해요~!!


이상 재미로 알아본

이 가을에 함께 걷고 싶은

남자 연예인들 모음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덧 가을이네요~

이 가을엔 누군가와 함께

행복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