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캐시닥 퀴즈 정답 모음

다양한 퀴즈들을 차례대로 풀어보세요. 문제가 어느새 또 바뀔지 모르니 문제를 확인하고 아래에서 정답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출발해볼께요!

 

 

프리미엄 멀티유산균 엘레나와 사랑하는 엄마의 갱년기 케어템 백수오 그리고 여성 ㅁㅌㅂㅌㅁ센스밸런스를 만나보세요!
홍삼과 ㅁㅌㅂㅌㅁ을 한 번에! 듀얼 타입인 활기력 부스터를 지금 특별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두 가지 문제의 초성 힌트가 동일한 것으로 보아 문제의 정답도 당연히 동일하겠죠? 아래에서 정답을 차례대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천안 옛날 호두과자는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OO생산된 제품을 24시간 이내에 판매합니다.

아주 중요합니다. 무조건 그날 생산된 제품이어야 안심할 수 있겠죠?

노니열매 추출물 등록번호는 제 10-0OOOOOO 호입니다. 

문제가 너무 어렵네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숫자를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했답니다.

 

라브릭 써머라이트 쿨링 이불은 무려 4.0의 OOOO 수치로 시중에 판매되는 여름 원단 중 가장 시원한 소재입니다.

정답은 영어단어 네글자라는 힌트를 안주셨네요. 이러면 은근 헷갈리더라고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풍부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바로 그 원두 이름입니다.

 

OOO벌레퇴치기 캐치큐 개미 쥐 바퀴벌레 등을 OOO로 퇴치합니다.

이것으로 다양한 해충들을 퇴치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래 기다리셨던 문제의 정답들을 차례로 나열되어 있으니 확인 후 입력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당일

844275

QMAX

아라비카

초음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