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들의 영원한 트롯다람쥐 강혜연님 매력폭발중!!!

눈웃음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강혜연님의 또다른 매력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인데요,

바로 강혜연님의 반전매력 사진부터 확인하시죠!

 

사진=강혜연 인스타

 

이정도면 사실 반칙아닙니까?

그동안 귀여운 눈웃음으로 트롯다람쥐라는 별명답게 동안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세상에나 이런 몸매를 숨기고 있었다니!!!!

 

이제 으른다람쥐로 한단계 진화했다고 봐도 될 정도인데요,

출구없는 강혜연 님의 매력 대박입니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을 간직한 그녀

강 혜 연

 

그 분의 노래 제목처럼 왔다야!

강혜연은 얼굴도 몸매도 와따야!

 

그런 의미에서 강혜연 님의 히트곡 왔다야 한 번 불러보겠습니다.

 

 

사진=강혜연 인스타

 

어~머 왔다야 왔다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바악~

누가 뭐래도 나에겐 자기가 너무나 좋아아~~

 

어머어~ 왔다야 왔다야

나는 자기 하나면 끝나아~

세상 그 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아~

 

어머 이런 남자가 어디서 왔을까아~

해맑은 미소 눈빛이 참좋아아~~

 

카키색 톤에 딱붙는 민소매 셔츠가아~

나의 마음을 설레게해요오~~~

 

말없이 뒤에서 날 꼭 안아줄 때며언~

나의 가슴이 꽃잎처럼 흘러내려요오오옹~~~~

 

어머어~ 왔다야 왔다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바악~

누가 뭐래도 나에겐 자기가 너무나 좋아앙~~

 

어머어~ 왔다야 왔다야 나는 자기 하나면 끝나아아아

세상 그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아아아아

 

강혜연님은 노래 가사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박이네요!

강혜연은 귀엽고 섹시하고 혼자 다하는

세상 그누가 뭐래도 정말 와따야아~~~~~

 

오늘도 트롯다람쥐 강혜연 님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말았어요.

 

[트로트에 진심] - 세상에서 젤 귀여운 트롯다람쥐 - 강혜연

 

세상에서 젤 귀여운 트롯다람쥐 - 강혜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트롯 다람쥐 강혜연 씨를 소개하려고 해요. 토끼같기도 하고 다람쥐 같기도 하고 결론은 넘나 귀엽다는 것이죠. 그래서 실제 나이보다 한참 어려보이

wowtrend.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