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예로부터 효심 깊은 우리나라에는 효녀 심청이 못지않은 효심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자식된 도리를 다하지 못하고 있는 저로서는 상당히 부끄럽습니다. 

눈물겨운 효심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연예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1.양지은

양지은 씨는 트로트 가수 선발대회에서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노래했는데요, 아버지를 위해 신장 이식을 한 사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젊은 나이에 힘든 수술을 아버지에 대한 사랑으로 결심했는데요, 신장 이식 수술 이후에 후유증으로 소리가 안나와 마음 고생을 한 것으로 알려져 마음이 아팠습니다.

판소리로도 인정받은 실력자인 양지은은 국악과 트로트를 넘나들며 맑고 고운 목소리로 경연대회 1등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안성훈 인스타그램

2. 안성훈

트로트 왕자 안성훈은 소문난 효자로 평소 어머니를 향한 사랑을 자주 밝혀왔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울엄마를 부르며 눈도장을 찍었고, 이 후 '울엄마' 하면 안성훈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엄마꽃 이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어머니를 향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해 또 한 번 가요계의 효자임을 인증받았습니다.

출처: 박군 인스타그램

3. 박 군

효자 중의 효자로 유명한 박군은 어릴 때부터 아픈 어머니를 대신해 생계를 책임지며 홀어머니를 극진히 모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힘든 생활을 견뎌온 박군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었고, 연예계 선배인 한영씨를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착한 마음씨에 항상 성실하고 웃는 얼굴로 많은 이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